서비스/지원

제품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하면 A/S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보증기간 내에는 무상 수리 또는 제품 교환이 가능하며,
이와 관련된 자세 한 내용은 품질보증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A/S & 고객지원 센터

휴먼펜슬의 고객지원 센터가 여러분을 도와드립니다.

점검하는 바나 캐릭터

어린이 사용자의 안전을 위해서
꼭 지켜주세요!

A/S 문제 해결

FAQ 보기

A/S전에 먼저 문제를
해결해보세요.

A/S 안내

  • 제품 사용 중 고장이 발생하면 A/S를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.
  • 보증기간 내에는 무상 수리 또는 제품 교환이 가능하며, 이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품질보증서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무상 수리 기간

  • 본 제품의 보증 수리 기간은 구매일로부터 12개월입니다.
  • SMART PEN: 1년
  • 배터리, 액세서리: 6개월
  • 구매일로 10일 이내에 초기 불량이 확인된 경우
  • 구입 후 고객의 과실이 아닌 기기의 성능 및 기능상의 문제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

유상 수리 기간

  • 잘못된 사용, 낙하 및 충격, 액체 침투, 자가 수리, 제품 개조등으로 발생한 고장의 경우
  • 무상 A/S 기간이 지난 제품
  • 소비자의 고의 또는 과실에 의한 고장인 경우
  • 휘발성 액체 사용으로 손상이 발생한 경우
  • 침수에 따른 제품 미작동의 경우